본문 바로가기
쎄미의 소소한 일상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18일

by 쎄미사랑 2023. 4. 19.
반응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18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4월18일 화요일 문제가 출제되었다.

 

내츄럴플러스 초알루24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오늘만! 초알루24 3+1 이벤트] 차태현이 들고 있던 TV CF속 그 제품! 일명 <초알루24?는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와 함께 '루테인 0000'이 함유된 혈행+눈건강 제품이다! 이 원료의 이름은 무엇일까요?(힌트: ㅈ ㅇ ㅈ ㅌ )'이다.

정답은 '지아잔틴' 이다.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 00스타에게는 강남역 소재에 건물 광고를 선물로 주고있는데, 00스타에게 강남역에 위치한 건물 광고를 선물해줄까요? (정답 숫자+문자)' 이다.

정답은 '4위' 이다.

 

위메프 투어컬처위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4월17일~4월23일 위메프에서는 투어컬처위크가 진행됩니다! 결제수단별 추가 혜택도 확인 후 특가로 득템해보세요! 위메프페이 0000 첫등록하시면 2만원 할인쿠폰을 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득템하세요! 과연 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롯데카드' 이다.

 

미라네주방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김치가 항상 물러서 버렸는데 이제 걱정 없어요. 처음 맛 그대로 오래 보관 가능해요. 정말 야채 김치 다 오래가요" 미라클통은 00.0% 순수 은이 함유되어 신선유지 기간이 최대 3배 늘어나며, 원적외선 효과로 김치가 금방 시어지지 않아아 김냉 밖에서도 맛있는 김치를 오래 먹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999' 이다.

 

신한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중고차 걱정없이 사는법은? 132개 항목 정밀 검사로 인증된 신한마이카 인증 중고차. 0000소지 회원님께만 마이신한포인트를 드릴 수 있어요. 0000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ㅅㅎㅋㄷ)' 이다.

정답은 '신한카드' 이다.

 

이전 문제는 '중고차 걱정없이 사는 법은? 132개 항목 정밀 검사로 인증된 신한 마이카 인증중고차 신한카드 중고차 금융상품으로 구매하면 추가로 대출금액의 1%를 포인트로 드립니다. MyCar 인증 차량 한정 제공되며 00000, 제휴사인증 차량 제외됩니다. 00000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ㅅㅇㅊㅇㅈ)' 이다.

정답은 '수입차인증' 이다.

 

하티브 심전도측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심장리듬, 미리미리 체크하세요! 간단하고 저밀하게 000로 관리하세요. 000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ㅎㅌㅂ)' 이다.

정답은 '하티브'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 효소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건강한 식습관에 필수 소휘 효소! 지금 만나보세요" 식품이라는 것이 사람의 체질마다 다 다르기에 어느 것이 최고라 할 순 없겠으나, 현재 제 컨디션에는 이 소휘 효소가 00입니다. 그래서 내돈내산! 재구매했고요^^ 추천합니다!" 다음은 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입니다. 여기서 00는?(힌트:ㅊㄱ)' 이다.

정답은 '최고' 이다.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팬마음에서는 트롯 스타에게 투표하면 지하철 광고 주는 이벤트를 4월00일 오전 8시59분59초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4월11일~00일 오전8시59분59초까지 단 2주간 진행하는 이벤트의 종료일은 언제일까요?(정답 숫자)' 이다.

정답은 '25' 이다.

 

픽스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모기채는 자동으로 해충을 유도해 잡는 트랩 기능을 탑재한 강력하고 빠른 충전식 무선 모기채로 처가된 2중 0000설계로 사고 및 오작동을 방지하며, 3중 그물망으로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ㅇ ㅈ ㅈ ㅊ)' 이다.

정답은 '안전장치' 이다.

 

테나 레이디 요실금패드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테나 레이디 시리즈의 가장 많은 흡수량을 자랑하는 엑스트라! 엑스트라의 총 흡수량은 000ML 입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500' 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 경우 서비스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4월18일 오늘도 모두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을 맞혀 원하는 캐시 많이 받으세요!!!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18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  #캐시워크정답  #캐시워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