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쎄미의 소소한 일상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4일

by 쎄미사랑 2023. 4. 24.
반응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4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4월24일 월요일 문제가 출제되었다.

 

 

야놀자 네고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5월 황금연휴도 [놀자. 계산적으로] 야놀자 X네고왕 역대급 혜택! 4/20~4/26 7일간 추첨을 통해 국내숙소 33% 할인 or 에버랜드 1만원 할인 네고왕 쿠폰을 드려요! 일주일 동안 국내숙고 할인쿠폰 총 50,500명, 에버랜드 할인쿠폰 총 0,000명! 총6만 명 상당 분들에게 야놀자가 쏩니다! 봄에도 놀자. 계산적으로' 

정답은 '7000' 이다.

 

유재석 추천! 메디큐브 비타민 기미패드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메다큐브의 딥비타C패드는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사용감, 기미잡티 개선 만족도 등 6개 분야의 만족도 테스트에서 000%를 기록하였습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100' 이다.

 

위메프 베이비위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4월23일~ 4월30일 위메프에서는 베이비위크가 집행됩니다! 다양한 혜택가로 누리는 엄빠의 온라인 쇼핑! 0000 내돈내산 직접 실험해보는 실험실도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 확인해 보세요! 과연 0000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맘앤대디' 이다.

 

메이베나 메이베니팩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메이베나팩은 독일 더마테스트사가 진행한 테스트에서 0000 등급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메이베니가 받은 등급은 어떤 등급일까요? (힌트: ㅇ ㅅ ㄹ ㅌ)' 이다.

정답은 '엑설런트'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글루타치온과 비타민이 만나 더 건강하게! 입에서 바로 녹는 소휘 글루타치온 " 엄마에게 필요해보여서, 먹어보니 비타민C도 000으로 들어 있어 그런지 개인적인 경험으로 좋은거 같아 주문해드려봄. 유사한 제품을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제일 좋았음"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여기서 000은? (힌트: ㄱ ㅎ ㄹ)' 이다.

정답은 '고함량' 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설탕 ZERO 방탄커피, 500박스 긴급물량 확보! 1책 1,102원 할인특가 OPEN!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0000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ㅡㄹ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앵커버터' 이다.

 

클래스101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젠는 '클래스 101의 부업 챌린지 캠페인에서 소개되는 이색부업으로 '에어비앤비 부업', '000 00 00', '디저트 부업', '공방부업'이 있습니다. 여기서 000 00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래터링풍선부업' 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다이어트 챌린지 성공의 그 제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 62%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하루 2포면 끝으로 000과 휴대성까지 생각했습니다. 낱개로 휴대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데요!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편리함' 이다.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투표 기간 내 100%를 달성하면 지하철 광고가 진행되며, 진행 사항은 '팬마음' 카카오 0000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행되는 광고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이다.

정답은 '채널소식' 이다.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중고차 걱정없이 사는 법은? 132개 항목 정밀 검사로 인증된 신한마이카 인증중고차. 신한카드 중고차 금융상품으로 구매하면 추가로 대출금액의 1%를 포인트로 드립니다! * MYCar 인증 차량 한정 제공되며 수입차인증, 00000 차량 제외됩니다. 00000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 ㅎ ㅅ ㅇ ㅈ)' 이다.

정답은 '제휴사인증' 이다. 

 

하티브 심전도측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30초면 6리드 심전도 측정 완료! 하티브는 안심할 수있는 국내 식약처 인증 0000 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 ㄹ ㄱ ㄱ )' 이다

정답은 '의료기기'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효소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건강한 식습관에 필수 소휘 효소! 지금 만나보세요. "식품 이라는 것이 사람의 체질마다 다 다르기에 어느것이 최고라 할 순 없겠으나, 현재 제 컨디션에는 이 소휘 효소가 최고 입니다. 그래서 내돈내산! 재구매했고요^^ 00합니다!" 다음은 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입니다. 여기서 00은? (힌트: ㅊㅊ)' 이다.

정답은 '추천' 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 경우 서비스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4월24일 오늘도 모두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을 맞혀 원하는 캐시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