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쎄미의 소소한 일상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5일

by 쎄미사랑 2023. 4. 25.
반응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5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4월25일 화요일 문제가 출제되었다.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팬마음 트롯 투표에서 1~6위 달성한 스타에게 광고를 선물해주고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0000 포함하여 하루 한 표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다.

정답은 '남녀스타' 이다.

 

이전 문제는 '팬마음 트롯 스타 투표에서 2위를 달성한 스타에게 지하철역에서 사각기중 조명광고 000간 광골ㄹ 진행해 주고 있습니다. 지하철역 사각기둥 조명광고가 진행되는 기간은 총 며칠일까요?(정답 숫자+문자)' 이다.

정답은 '30일' 이다.

 

위메프 라이프위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결제수단별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000결제수단 활용시 쿠폰 1천원 + 5% 적립을 해드리고 있으니 지금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가세요~! 과연 000에 들아갈 말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페이코' 이다.

 

이전 문제는 '위메프에서는 결제수단별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위메프페이 롯데카드 결제시 최대 0% 포인트적립+ 첫등록시 쿠폰할인까지! 지금 확인하시고 혜택 받아가세요~! 과연 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5' 이다.

 

힐러랩 울트라본드 헤어팩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 [신제품 출시 기념, 헤어커에 추특가 혜택] 힐러랩에서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울트라본드 헤어팩의시리즈인 탈모완화 두피 샴푸와 단백질 00트리트먼트가 출시되었습니다. 단백질 결합 특허 성분을 통해 집에서도 클리닉한 것과 같은 모발로 관리해주는 울트라본드 시리즈를 오직 캐시워크에서만 단, 12시간 동안 천원에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서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볼륨' 이다.

 

이전 문제는 '[캐시워크돈버는퀴즈이벤트 기념 파격 할인] 힐러랩 판매율 1위를 자랑하는 욽라본드 헤어팩은 단백질과 영양분을 꾸덕하게 담아, 단기간에 찰랑찰랑한 머릿결을 경험할 수 있는데요, 캐시워크에서 퀴즈를 풀면 캐시와 동시에 울트라본드 헤어팩을 최대 0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숫자 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76' 이다.

 

프롬바이오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프롬바이오 BEST 제품 <위건강엔 000>은 1일 1포 섭취로 위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인데요, 75% 할인 된 비밀특가로 만나보세요! 빈 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ㅁㅅㅌ)' 이다.

정답은 '매스틱' 이다.

 

메이베나 메이베나팩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메이베나팩은 pH테스트 결과로 증명된 000마스크팩입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ㅅㅅ)' 이다.

정답은 '약산성' 이다.

 

이전 문제는 '메이베나팩은 누구나 차별 없는 아름다움을 누리실 수 있도록 00을 통해 제품의 유형을 알아 볼 수 있게 제품 단상자에 안내를 추가하였습니다. 여기서 000은 무엇일까요? (힌트: ㅈㅈ)' 이다.

정답은 '점자'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글루타치온과 비타민이 만나 더 건강하게! 입에서 바로 녹는 소휘 글루타치온 "엄마에게 필요해보여서, 먹어보니 비타민C도 고함량으로 들어있어 그런지 개인적인 경험으로 좋은거 같아 주문해드려봄. 유사한 제품을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이제품이 제일 좋았음."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뷰입니다.

정답은 '개인적인' 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설탕 ZERO 방탄커피, 500박스 긴급물량 확보! 1책 1,102원 할인특가 OPEN!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0000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앵커버터' 이다.

 

클래스101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젠는 '클래스 101의 부업 챌린지 캠페인에서 소개되는 이색부업으로 '에어비앤비 부업', '000 00 00', '디저트 부업', '공방부업'이 있습니다. 여기서 000 00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래터링풍선부업' 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다이어트 챌린지 성공의 그 제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 62%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하루 2포면 끝으로 000과 휴대성까지 생각했습니다. 낱개로 휴대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데요!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편리함' 이다.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 00스타에게는 논현역 소재에 건물 광고를 선물로 주고 있는데, 00스타에게 논현역에 위치한 건물 광고를 선물해 줄까요? (정답 숫자+문자)' 이다.

정답은 '5위' 이다.

 

이전 문제는 '투표 기간 내 100%를 달성하면 지하철 광고가 진행되며, 진행 사항은 '팬마음' 카카오 0000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행되는 광고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이다.

정답은 '채널소식' 이다.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중고차 걱정없이 사는 법은? 132개 항목 정밀 검사로 인증된 신한마이카 인증중고차. 신한카드 중고차 금융상품으로 구매하면 추가로 대출금액의 1%를 포인트로 드립니다! * MYCar 인증 차량 한정 제공되며 수입차인증, 00000 차량 제외됩니다. 00000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ㅈ ㅎ ㅅ ㅇ ㅈ)' 이다.

정답은 '제휴사인증' 이다. 

 

하티브 심전도측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30초면 6리드 심전도 측정 완료! 하티브는 안심할 수있는 국내 식약처 인증 0000 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초성힌트: ㅇ ㄹ ㄱ ㄱ )' 이다

정답은 '의료기기'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효소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건강한 식습관에 필수 소휘 효소! 지금 만나보세요. "식품 이라는 것이 사람의 체질마다 다 다르기에 어느것이 000 할 순 없겠으나, 현재 제 컨디션에는 이 소휘 효소가 최고 입니다. 그래서 내돈내산! 재구매했고요^^ 추천합니다!" 다음은 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입니다. 여기서 000은? (힌트: ㅊㄱㄹ)' 이다.

정답은 '최고라' 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 경우 서비스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4월25일 오늘도 모두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을 맞혀 원하는 캐시 많이 받으세요!!!

 

캐시워크, 캐시워크돈버는퀴즈 ,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4일, 캐시워크정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