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쎄미의 소소한 일상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6일

by 쎄미사랑 2023. 4. 26.
반응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4월26일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앱을 통해 광고를 시청하고 보상을 얻는 앱테크가 큰 인기를 끌며, 다양한 앱에서 퀴즈 형태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 4월26일 수요일 문제가 출제되었다.

함께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을 확인해 볼까요~?

 

한샘 리모델링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리모델링 토크쇼] 00공간 다른 디자인! 생생한 리모델링 현장도 보고 우리집 리모델링 상담 +실측 + 견적 모두 무료로 받아보세요!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같은' 이다.

 

커버낫 스니커즈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커버낫 스니커즈 중 D형태의 세미 스퀘어토 디자인으로 실루엣이 돋보이는 '000' 스니커즈 이름은 디토아미이다.

정답은 '독일군' 이다.

 

삼성화재 내차보혐료 확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2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료가 전격 인하 됐어요! (2/00일 보험시작일 기준, 개인용 인터넷 평균 2.7% ↓)' 이다.

정답은 '27' 이다.

 

팬마음 트롯 스타 팬들을 위한 이벤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팬마음 트롯 투표는 목표100%를 달성하면 지하철 광고가 진행되며, 0000사항은 카카오 채널 소식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띄어쓰기 없음)' 이다.

정답은 '광고진행' 이다.

 

메이베나X네이버 선물대첩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는 메이베나팩은 pH테스트 결과로 증명된 000 마스크팩입니다. 여기서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힌트: ㅇ ㅅ ㅅ )' 이다.

정답은 '약산성' 이다.

 

소휘 글루타치온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글루타치온과 비타민이 만나 더 건강하게! 입에서 바로 녹는 소휘 글루타치온 "엄마에게 필요해보여서, 먹어보니 비타민 C도 고함량으로 들어 있어 그런지 0000경험으로 좋은거 같아 주문해드려봄. 유사한 제품을 많이 먹어봤지만 개인적으로 이 제품이 제일 좋았음" 다음은 소휘 글루타치온 고객 리얼 리뷰 입니다. 역시서 0000은? (힌트: ㄱㅇㅈㅇ)' 이다.

정답은 '개인적인' 이다.

 

키토선생 닥터바리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설탕 ZERO 방탄커피, 500박스 긴급물량 확보! 1팩 1,102원 할인특가 OPEN! 닥터바리스타 방탄커피에는 뉴질랜드 청정지역의 풀을 머금은 12.5g의 0000가 듬뿍 들어있습니다. 건강한 소에게서 손수 짜낸 우유 중에 나온 버터를 또 정제해 몸에 착한 지방을 만들었는데요. 0000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앵커버터' 이다.

 

클래스101, 부업 찾고 상금 받기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클래스101의 부업 챌린지 캠페인에서 소개되는 이색 부업으로 '에어비앤비 부업' '000 00 00', '디저트 부업', '공방 부업', '가드닝 & 식테크 부업'이 있습니다. 여기서 000 00 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래터링풍선부업' 이다.

 

컷슬린 포 다이어트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다어어트 챌린지 성공의 그 제품, 컷슬린 포 다이어트 62%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컷슬린 포 다이어트는 하루 2포면 끝으로 000과 휴대성까지 생각했습니다. 낱개로 휴대가능한 포 형태로 제작되어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데요! 000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편리함' 이다.

 

팬마음 트롯스타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00스타에게는 논현역 소재에 건물 광고를 선물로 주고 있는데, 00스타에게 논현역에 위치한 건물 광고를 선물해 줄까요?(정답 숫자+문자)' 이다.

정답은 '5위' 이다.

 

이전 문제는 '투표 기간 내 100%를 달성하면 지하철 광고가 진행되며, 진행 사항은 '팬마음' 카카오 0000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진행되는 광고를 확인할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이다.

정답은 '채널소식' 이다.

 

신한 마이카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중고차 걱정없이 사는 법은? 132개 항목 정밀 검사로 인증된 신한마이카 인증중고차. 신한카드 중고차 금융상품으로 구매하면 추가로 대출금액의 1%를 포인트로 드립니다! *MyCar 인증 차량 한정 제공되며 수입차인증, 00000 차량 제외 됩니다. 00000 안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힌트: ㅈㅎㅅㅇㅈ)' 이다.

정답은 '제휴사인증' 이다.

 

하티브 심전도측정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30초면 6리드 심전도 측정 완료! 하티브는 안심할 수 있는 국내 식약처 인증 0000 입니다. 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초성힌트: ㅇㄹ ㄱㄱ)' 이다.

정답은 '의료기기' 이다.

 

소휘 스테디자임효소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

문제는 '건강한 식습관에서 필수 소휘 효소! 지금 만나보세요. "식품 이라는 것이 사람의 체질마다 다 다르기에 어느것이 000 할 순 없겠으나, 현재 제 컨디션에는 이 소휘 효소가 최고 입니다. 그래서 내돈내산! 재구매했고요^^ 추천합니다!" 다음은 소휘 효소의 리얼 고객 후기 입니다. 여기서 000은? (힌트: ㅊㄱㄹ)' 이다.

정답은 '최고라' 이다.

 

퀴즈의 문제는 앱 운영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지만, 퀴즈를 푸는 도중에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한 퀴즈의 정답을 반복적으로 수 차례 입력하 경우 서비스 사용이 제한 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한다.

캐시워크돈버는퀴즈는 '캐시워크 앱'을 이용해 참여할 수 있다.

4월26일 오늘도 모두 캐시워크돈버는퀴즈정답을 맞혀 원하는 캐시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